폴란드 소금광산은 유네스코에 등재 되어 있는 관광지입니다. 편한 여행이 되도록 온라인 티켓 예매 방법 및 소금광산을 여행하면서 찍었던 이미지를 공유합니다.
 

폴란드 소금광산 예약 및  여행 코스

 

폴란드 소금광산

폴란드 소금광산은 비엘리츠카(Wieliczka)라는 이름의 전설적인 소금 왕이 살고 있었다고 전해집니니다. 소금 왕은 소금광산을 지배하면서 그림자와 함께 광산의 지하 도시에서 살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재된 소금 광산은 그 전설과 어울리게 신비로운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크라쿠프에서 304번 버스를 탑승해서 가시거나 자동차로 이동시 아래 주소로 찾아 가시면 됩니다.

폴란드 소금광산 주소: Daniłowicza 10, 32-020 Wieliczka, Poland

폴란드 소금광산 조각품
소금광산의 조각상

폴란드 소금광산 온라인 예약 사이트

폴란드 소금광산은 크라쿠프 근처에 위치하는데, 폴란드 여행에서 꼭 가볼 만한 관광지 중에 하나입니다. 수세기에 걸쳐 만들어진 소금광산의 규모는 상상 이상입니다. 광산을 체험하는 인원 수도 제한 되어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좋습니다. 특히나 장시간 걸어야 하니 편한 신발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깊은 곳은 324m이고 관광객이 들어갈 수 있는 깊이는 지하 130m 입니다. 
예약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사이트에서 영어를 선택하셔서 보시면 좀 더 편할 수 있습니다. 대략 입장료는 일반인 1만 오천원 후반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예약 바로가기 

 

폴란드 소금광산 회랑
폴란드 소금광산의 넓은 회랑이 눈에 들어옵니다

 

소금광산 티켓 예약 방법

1. 홈페이지에서 Online Tickets를 클릭하고 개인인지 단체인지 선택을 합니다.

소금광산 온라인 티켓 구매창소금광산 개인인지 단체인지 선택
폴란드 소금광산 온라인 예약 방법

2. 소금광산 여행 코스를 선택하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소금광산 여행 코스 선택창소금광산 방문 날짜와 시간 선택
폴란드 소금광산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여행자 코스와 광부 코스가 있는데 여행자 코스로 돌아보셔도 상당한 시간을 돌아보셔야 합니다. 
 

폴란드 소금광산에서 

소금 생산과 교역은 경제 발전에 기여했으며, 금보다 귀한 소금을 캐내기 위해 많은 광부들이 지하 세계에서 일평생을 바쳐야 했습니다. 소금으로 만들어진 조각상들은 예술적으로 꾸며져 있고, 광산 내에 있는 넓은 회랑에서 광부들의 삶을 엿볼 수 있습니다. 처박한 환경에서 그들은 아무래도 종교적인 힘을 의지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폴란드 소금 광산에서 본 조각품
폴란드 소금광산에서 볼 수 있는 최후의 만찬 조각 작품

 

당시에는 부의 척도였던 소금
하지만 지금은 쉽게 구할 수 있는 소금입니다.

 

폴란드 소금광산 작품
폴란드 소금광산에서

 
폴란드 소금광산에서 여러 조각품을 보면서 사람이 얼마나 대단한지 새삼 깨달았습니다.

폴란드 소금광산 일대 지도
소금광산 관광지에 대한 지도(출처 : https://www.wieliczka-saltmine.com)

 

+ Recent posts